밤알바 전문 구직 사이트인 이지알바에서 찾자!!

유흥알바의 종류에는 무엇이 있을까.

유흥알바에는 많은 종류의 업종이 존재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찾는 업종을 이지알바에서 알아보자.

1.노래방알바

노래방알바는 지정은 특정 업소에서만 일하는 아가씨고, 보도 아가씨는 보도 사무실 차량을 타고 다니며 여러 업소에서 일하는 아가씨다.

2.BAR 술병,손님,주인을 둘러싸는 탁자와 공간을 베리어 라고 부르던 것을 줄여 바 라고 불렀다고 한다.

3.텐카페 텐카페는 하이업소 중 하나인 업소입니다. 공식 2차는 없고 더블을 돌 수 있는 합법적인 업소이며 상대적으로 예쁜 아가씨들이 많고 뚱뚱하거나 못생긴 아가씨가 없다.

4.텐프로 텐프로는 화류계의 꽃이자 룸 계열 중 가장 높은 단계의 업종이며 하이 업종 중에서도 하이 클래스를 자랑한다.

5.셔츠룸 셔츠룸 알바는 셔츠를 입고 일을 한다는 의미로 붙여진 이름이며 일반적인 룸과 같으며 인사라는 독특한 개념이 존재한다.

6.퍼블릭 퍼블릭은 단어의 의미적으로 대중적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나 이용하고 즐길 수 있다는 뜻이다.


이지알바에서 룸싸롱에 대해 파해처보자.

노래방, 라이브클럽에서 주류와 음료를 팔기 위해 일반 음식점으로 등록하고 영업하여 불법 영업이라는 말이 돌기도 하였다. 법률적으로 가수는 유흥 접객원에 속하고, 유흥 접객원, 노래방알바 (고수익알바)을 고용할 수 있는 업소는 유흥주점 뿐이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공연장의 특성을 무시한 처사라는 반발에 부딪혀 2007년 가수나 연주자는 유흥 접객원의 분류에서 빠지게 되면서 일반 음식점에서 공연도 합법화되었다. 하지만 춤을 추는 행위는 아직도 위법. 하지만 많은 댄스 클럽들이 이 점을 악용하여 일반 음식점으로 등록한 상태로 영업하고 있으며, 밤알바를 채용하고 이제는 흡연 또한 1종 업소만 피울 수 있게 되어져 있던 것 마저 단속이 강화 되어 흡연 부스를 따로 설치 하여야 한다고 한다.

음주문화 어디까지 아니?

음주가 주목적인 업소이므로 주로 밤에 영업을 하기 때문. 물 장사라고 부르기도 하고, 종사자들을 룸싸롱알바, 룸알바라고 하며, 일본에서 주로 유례된 단어들이다. 유흥문화를 ‘밤문화’ 업소 일을 ‘밤일 = ,유흥알바’이라고도 부른다. 지금의 유흥주점, 단란주점 모두 룸싸롱에서 파생 및 발전 된 형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곳에 출입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성인이며 이용 가격이 제법 비싸기 때문에 어느 정도 경제력이 있어야 가능할 것이다. 그래도 20년 전과 비교해보면 겉으로 화려 찬란한 네온 싸인을 걸어 놓고 영업하는 유흥업소나 룸싸롱알바 유리방 형식의 홍등가는 현재 많이 사라진 상황이다. 룸싸롱은 성인들이 즐기는 문화 공간이기도 하지만, 때로는 남성들이 도우미를 불러서 노래를 하며 비싼 주대에 도우미 팁을 챙겨 주며 남성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공간이 되기도 한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밤알바는 이지알바에서 여성분들의 구인구직을 도와드립니다!!

노래방알바, 밤알바는 대한민국 1등 사이트 이지알바에서 !!

누구나 안전하고 쉽게! 여성 알바는 이지알바에서!